묵상 플랜

TOW 프로젝트와 The High Calling은 파트너 관계를 맺어 매일의 일 가운데 신앙 생활을 실천하고자하는 크리스천들을 위한 일과 관련된 묵상 계획을 만들었다. 이 내용은 TOW 프로젝트와 The High Calling 자료들을 토대로 지앤엠글로벌문화재단에 의해 번역되었다.

 

지앤엠글로벌문화재단에 관하여

http://gnmkorea.org를 방문하세요.

 

The High Calling에 관하여

The High Calling은 하나님은 우리의 매일의 일에 관심을 갖고 계신다는 믿음에 기초하여 수집된 온라인 자료모음이다. 이 웹사이트에서는 특별히 우리가 일터, 가족, 그리고 광범위한 문화 안에서 하나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폭넒은 아티클, 인터뷰 기사, 묵상글, 그리고 영감을 주는 이야기들을 발견할 수 있다. The High Calling의 작가들과 블로거들은 우리가 매일의 일 가운데 높은 소명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격려해주기 위한 이야기들을 들려준다.

매일의 일 가운데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은 복음전도에 힘쓰는 것 그 이상이다. 우리의 일 자체는 창조주에 대한 간증으로 나타나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매일의 일에 대한 높은 소명을 항상 기억할 수 있도록 서로를 격려하여야 한다. 또한 The High Calling 사이트는 일, 리더쉽, 문화, 가족 및 신앙에 관한 어려운 질문을 하기에 좋은 곳이기도 하다.

www.theologyofwork.org/the-high-calling을 방문하세요.

The High Calling의 Theology of Work 프로젝트 온라인 자료는 저작자표시-비영리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The High Calling 또는 www.theologyofwork.org 에 게재된 저작물을 기반으로 하여, 귀하는 비영리적 목적 범위 내에서 이를 자유롭게 공유(복제, 배포, 공중송신)하고 수정(각색)할 수 있으나, 저작물이 The High Calling 또는 Theology of Work Project, Inc.와 재단법인 G&M글로벌문화재단에 귀속되는 의미로 반드시 출처, 라이선스 링크, 수정사항 등을 표시하여야 하되, 이것이 어떠한 경우에도 귀하나 귀하의 저작물 이용행위를 지지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2017 Theology of Work Project, Inc.

 

일의 신학 프로젝트에 관하여

TOW 프로젝트의 비전은 모든 기독교인이 하나님께서 의도하신 대로 일에 헌신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기독교적 접근은 일을 보다 의미 있고 생산적으로 만들고, 사회와 우리가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이익을 주며, 우리가 직면한 어려움을 이겨내게 해주고, 사람들을 예수님께 인도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드린다.

TOW 프로젝트는 일에 관련된 성경적, 신학적, 목회적 자료의 가장 깊고, 광범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료이다. 대부분의 자료는 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온라인 서점에서는 몇 권의 인쇄물만 제공하고 있다. 우리의 토대가 되는 자료인 Theology of Work Bible Commentary는 일에 관한 성경을 전체적으로 다루는 유일한 해설이다. 60개가 넘는 파트너 단체와, 수십 개의 신학교, 수백 개의 교회가 사용하고 있다.

www.theologyofwork.or.kr 을 방문하세요.

Theology of Work Project, Inc.의 Theology of Work 프로젝트 온라인 자료는 저작자표시-비영리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www.theologyofwork.org 에 게재된 저작물을 기반으로 하여, 귀하는 비영리적 목적 범위 내에서 이를 자유롭게 공유(복제, 배포, 공중송신)하고 수정(각색)할 수 있으나, 저작물이 Theology of Work Project, Inc.와 재단법인 G&M글로벌문화재단에 귀속되는 의미로 반드시 출처, 라이선스 링크, 수정사항 등을 표시하여야 하되, 이것이 어떠한 경우에도 귀하나 귀하의 저작물 이용행위를 지지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2017 Theology of Work Project, Inc.